[요청만화] FreehandTamashii 그룹의 Dt Hone 작가의 망가
본문
FreehandTamashii 그룹의 Dt Hone 작가의 작화는 예쁘지는 않지만 뭔가 꼴잘알 스러운 작화라 하겠습니다.
그림판으로 그린듯한 작화고, 채색도 단순하지만 표현하는 방법은 상당히 성인취향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작가입니다.
이 작가 대부분의 망가는 근친상간이고, 엄마 이모 숙모 등 친척까지 다 아우르는 근친상간류의 망가입니다.
남자 주인공은 아들 혹은 조카로 대부분 스토리가 몇번 요청하면 받아주는 개방적인 친척들과의 근친물이네요
특히 시게오가 주인공인 작품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 앞서 말한 엄마 이모 숙모 가리지 않고 다 들이대고
나중에는 같이도 하고, 이모의 조카와 그 이모와 같이도 하는 등 근친망가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처음에는 연필로 그린 "엄마를 빼앗자" 와 "뻔뻔하게 엄마와"의 망가가 인기를 끌어 그 다음 작품부터는 지금의 작화인
그림판(?)스러운 작화로 바뀌게 됩니다.
물론 연필판은 스캔이라 가독성이 떨어졌는데, 그림판 스타일은 철저하게 가독성 위주로 하여 오히려 보기에는 좋아졌습니다..
채색도 단조롭지만 부족하지 않고요
초기 작품인 "엄마를 빼앗자" 는 "신 엄마를 따먹자"로 작화가 다시 구성되었으니 망가를 보실 때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다만 같은 초기 작품인 "뻔뻔하게 엄마와"는 한글 번역된 것이 없어 밤가드에 업로드 되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해당 망가는 2월 5일부터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